티스토리 뷰

새해에는 본능적으로 한해의 운세를 확인하게 됩니다^^



평소에 농협 토정비결을 자주 이용했는데~ 요즘엔 신한생명도 깔끔하게 잘 나오더라구요.겸사겸사 저희 딸 운세도 봤는데^^ 좋은얘기만 해주네요. 아주 기분이 좋은 하루입니다. 아래 신한생명 무료운세를 어떻게 봐야되는지 알려드릴게요!!




회원가입이나 뭐 추가적인 요구사항없이 모두 무료이니~ 편히이용해보세요. 

먼저 신한생명 홈페이지를 모두 접속해주세요.



홈페이지모습이네요^^


홈페이지 꼭대기에 보시면 전체메뉴라고 보이시죠? 


사실 잘.. 안보여서 빨간색 박스를 쳐놨어요!


저부분을 마우스로 눌러주세요.




엄청나게 다양한 메뉴들이 나오네요.. 어휴 머리야^^;


왼쪽 메뉴를 보시면 빨간색 화삺표 부분에 운세/사주가 보이시죠?


저부분을 눌러주세요.




간단히 성별 그리고 생년월일만 입력하시면 바로 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~!




입력하시면 위와같이 자세한 사주정보가 나오네요.


저도 처음엔 뭔소린지 몰랐는데^^;


쭉 읽어보면 이해가 되실거에요




총운 그리고 재물운이네요.


전반적으로 모든운에 대한 결과를 알려준답니다.



또한 꿈해몽 그리고 행운에감등등 재미있는 서비스가 모두 무료라는점!!!


이상 신한생명에서 무료운세 보는법을 소개드렸어요~!


댓글